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회원정보 및 사이트 이용 방법 안내
작성자 BY. (주)브이엘에프 (ip:)


Q :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A : 신규 가입 시 혜택은 이벤트란에서 등급별 및 신규 가입 혜택에서 자세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Q : 2.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 :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나의 회원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
Q :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A :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
Q : 비밀번호 변경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.

A : 요즘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이겠지만,
무분별한 스팸메일이 하루에도 수 십건씩 들어오고 있습니다.
따라서 벨라의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도 이 스팸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먼저,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 함을 확인 해 주시고,
벨라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 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해 주세요.
그리고, 여러가지의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 해 주세요.
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02-582-1183)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Q : 벨라 등급별 회원 제도와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
A : 벨라 회원 등급에는H 등급, I 듭급, B등급으로 나누어 져있으며, 등급에 따른 적립금, 쿠폰이 지급됩니다.
등급에 따른 조건으로는 구매획수와 구매금액에 따라 변경되며, 다른 혜택으로는 생일쿠폰, 후기적립금, 출석적립금이 있습니다.
더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에서 등급별혜택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

Q :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 :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나의 회원정보에서 탈퇴 가능합니다.
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,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회원탈퇴 시 배송 준비 중, 배송 중, 교환/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
Q :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?

A : 비회원으로 주문가능합니다. 다만, 적립 및 할인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